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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쿠다마 드라이브 - 캐릭터 디자이너 신디 야마우치 인터뷰

금태양 2021. 5. 21. 2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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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유튜브 채널 Funimation

Designing Characters for the Original Anime Akudama Drive 영상 중 인상적인 것을 적었습니다
캐릭터 디자이너 신디 야마우치Cindy Yamauchi와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신디 야마우치 관련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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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dy H. YAMAUCHI - Anime News Network: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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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역은 구글 번역을 사용해서 이상하고, 의미 전달이 그대로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원안을 그대로 그리는 것이 아닌 리서치를 합니다.
잡지 영화 인터넷 리서치 등을 보고 방향성을 만듭니다.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애니메에 매력적인 부가가치를 부여하고 싶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Funimation



참고자료를 찾고 캐릭터가 성립하는지...

● What are the subjects of your reasearch?
캐릭터 디자인을 구상하기 위해 조사할 때는 다른 애니메를 보지 않습니다. 다른 애니메를 보게 되면 텐프레(영어자막으로는 오리지널이 아닌으로 되어있습니다. unoriginal, 텐프레는 template를 줄인 말 같습니다)아이디어가 되기 때문입니다. 실사 영화, 잡지 등의 모델을 참고 합니다.
미팅을 할 때에도 감독 안에 캐릭터의 모델이 있는지 묻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Funimation


● How do you balance idiosyncratic characters?
연령을 같이 하지 않습니다. 연령대가 비슷하면 공감대가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Funimation


전원 연령대가 같은 것은 피하고 싶었습니다. 이 녀석들은 평생 친구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쿠다마이기도 하고, 서로의 motive로 살아가는 캐릭터로서 이야기를 진행시키고 싶었습니다.

같은 목적은 있어서, 협력은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배신하는 정도의 관계를 그리고 싶었습니다.
그것을 시각적으로 보여줄려면 먼저 같은 연령이 아닌 것이 좋습니다.

설정을 보고 캐릭터의 연령대를 듣고 놀랐고, 캐릭터들이 10대가 아니라서 서로에 대한 공감성을 보여주지 않고,
각자의 개성을 유지하는 환경은 만들어진 것이 아닐지...

출처 = 유튜브 채널 Funimation


● Was there a character that was difficult to create?
일반인을 디자인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졌다. 테크닉적인 의미에서도 그렇고, 모두 히로인에게 꿈을 가지고 있기 때문
여자아이니까, 어느 작품이든 마찬가지이지만요.

● Was there a character you enjoyed designing?
싸움꾼을 캐릭터 디자인이 즐거웠습니다. 붉은 색 머리, 강한 캐릭터 등 다른 작품에서 비슷한 캐릭터가 나와서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지 설정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 Closing message
끝까지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쿠다마 드라이브를 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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