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アニメスタジオMAPPA、キャラグッズ自社企画・製作に進出 第1弾「ゾンビランドサガ」
http://animationbusiness.info/archives/7088
アニメスタジオMAPPA、キャラグッズ自社企画・製作に進出 第1弾「ゾンビランドサガ」 | アニメ
アニメ会社MAPPAがキャラクターグッズの自社企画・製作に乗り出す。
animationbusiness.info
애니메이션 회사가 캐릭터 굿즈의 자사기획 제작을 하고, 자사가 제작한 작품을 소재로 인형이나 피규오의 상품 기획과 제작을 한다는 이야기.
인기가 높은 작품의 캐릭터 피규어가 발표되는 구나...
デジタル原型師養成講座 プロとして通用するフィギュア作成技法
(공)저: スーパーバイザー(藤縄)
클라이언트를 설득하려면 기획서가 필요하다
기업은 상품을 판매해서 이익을 만들어야 한다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설득력 있는 자료를 제시해야 한다
설득력있는 기획서를 만드려면
캐릭터가 등장하는 소설의 판매부수
그림작가의 인기도
애니메이션 시청률
애니메이션 트위터의 팔로우수
굿즈의 리트윗 수
방송할 때 게시판의 증가율
일러스트 SNS에서의 투고수
DVD와 BD의 판매 수
관련된 여러 정보를
수치나 그래프화해서
현재 팔리는 피규어의 데이터와 비교한 기획서를 만들면 설득력이 높아간다
상품을 만드는데는 예산을 확보해야하고, 그 결정을 하는 것은 상사의 승인이 필요
상사가 납득할정도의 자료가 필요하다
그래서
프레젠테이션용 기획자료를 준비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설득력 있는 기획서가 먼저
선행되어야 굿즈 제작이 된다라는 것을 알 수 있다.
企業のコラボキャンペーン事例15選|販促のメリットや成功するためのポイントも紹介!
https://www.trans.co.jp/column/promotion/collabocp2/
企業のコラボキャンペーン事例15選|販促のメリットや成功するためのポイントも紹介! | プロ
食品・飲料系の販促コラボキャンペーン事例 食品・飲料系企業にとって、大きなターゲットであるファミリー層にアプローチする場合、トレンドのアニメやキャラクターとのコラボが効果的
www.trans.co.jp
기업이 화제성이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의 콜라보를 하는 이유는 인지도 확대와 상품의 판매량 증가의 메리트를 우함이라고 적혀있다.
728x90
반응형
'뉴스 타인 사건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모는 자식에게 출세를 강요하면서 물질적 지원은 하지 않는 불공정거래를 왜 하는걸까? (0) | 2021.10.28 |
---|---|
애니메이터가 작품에 관련된 부적절한 트윗, Production IG가 사과 (0) | 2021.10.20 |
일본 애니메이션 굿즈, 기획은 어디에서 하는 것일까? 1 (0) | 2021.10.15 |
2020 동경 올림픽 - 재능에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0) | 2021.09.09 |
😥가난하면 꿈을 크게 가지지 마라! 중학생에게 이렇게 말하면 어떻게 될까? (0) | 2021.05.20 |